동행복권파워볼당첨 파워볼 마틴 파워볼가상배팅 싸이트 꿀팁안내

동행복권파워볼당첨 파워볼 마틴 파워볼가상배팅 싸이트 꿀팁안내

파워볼 전용 놀이터 파워볼 분석
파워볼 분석-이것만 알면 완벽분석이 가능!!!
확률로써는 로또에 승산이 없습니다. 통계 물리학을 이용하여 회귀 분석을 통해 적절한 값을 찾는 것이 1등 당첨의 확률을 높이는 유일하고 가장 희망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그러나 로또는 2020년 1월 23일 현재까지 894 회차밖에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1등번호의 총 가짓수가 8백만개가 넘으므로 아직 0.009%밖에 안되는 표본만 주어졌을 뿐입니다. 이렇게 작은 표본으로는 통계 물리학이니 점성술이니 아무 효과가 없다는 점에서 다 같을 것입니다.

파워볼을 알고 계십니까?
5개를 선택하는 1 ~ 28의 일반볼과 하나를 선택하는 0 ~ 9까지의 파워볼.
6/45 로또보다 선택의 갯수가 적어 총 가짓수는 일반볼의 경우 98280가지이지만 일주일에 한번이 아닌 5분에 한번씩 추첨하기 때문에 표본은 현재 무려 64만개가 넘습니다.

바둑의 경우 로또보다도 더 많은 경우의 수가 존재합니다.
때문에 영원히 사람의 영역에만 존재할 줄 알았던 바둑. 그러나 알파고는 인간을 꺾었고, 그 비결은 모든 경우의 수를 생각하는 것이 아닌, 무작위로 추출하여 그 중 가장 승산이 높은 방법을 택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몬테카를로 트리탐색]이라고 합니다.

파워볼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수많은 데이터가 축적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통계에 근거해서 가장 높은 확률로 파워볼을 예측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먼저 파싱을 통해 이 방대한 데이터들을 축적했습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배운 알고리즘을 토대로 전체 출현 갯수, 출현 패턴, 최근 출현 빈도 패턴, 일별 패턴, 회차별 출현 패턴 등에 최적의 밀도를 부여해서 바로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물론 확률은 그리 만만한 상대가 아닙니다. 카오스이론에서도 보듯 각각의 모든 회차에서 나올 확률은 전부 같지만 무한히 큰 회차까지는 총 나온 횟수가 같아야 하므로 초반에 적게 나왔다면 후반에는 나올 확률이 높은 스스로 모순된 개념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소스 코드의 결과와 파워볼의 결과를 매치해보면서 확률 게임이 정말 어렵다는것을 알 수 있을것입니다. 일반볼 5개중 3개는 어렵지 않게 예측 할 수 있었지만 5개를 모두 맞추는 것은 정말 운이 따라야 한다는 걸.

그렇지만 우리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나눔로또에서는 볼의 숫자를 맞추는 것 뿐만이 아니고 일반볼 5개의 숫자합에 대해 홀/짝 대/중/소 또한 배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볼은 정말 어디로 튈 지 모르는데 반해 그 볼들이 모인 합을 추적한다면 이는 충분히 예측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음 회차에 나올 볼 중 3개를 알고 있다면, 이는 숫자합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즉, 큰 숫자 3개를 예측한다면 숫자합은 절대로 ‘소’가 나올 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작은 숫자 3개를 예측한다면 숫자합은 절대로 ‘대’가 나올 수 없을 것입니다.

파워볼(PowerBall) 동행복권(로또) 숫자합 게임
일반볼 5개, 파워볼 1개 일치 시 1등!!!
당첨확률이 높은 부가게임

5분마다 추첨하는 추첨식 복권

5분마다 추첨하는 추첨식 복권 / 1매 1,000원
1등 : 기본당첨금 30,000,000원 + α (최고 3억원)

미국내 45개 로터리커미션에서 실시하는 멀티스테이트 로또입니다. 수 천만의 사람들이 즐기는 파워볼은 이월될 때 잭팟의 크기가 매우 빠르게 늘어나는 정말 흥분되게 재미있는 로또지요. 잭팟은 4,000만불에서 시작하여, 1등 당첨자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으로 이월되며, 이월금액은 최소한 1,000만불을 보장합니다. 1~69사이의 5개 번호와 1~26사이의 1개의 파워볼을 맞추면 1등이되고, 나머지 2등부터 9등까지 당첨등수가 있습니다. 1게임의 가격은 미국달러 2불입니다.

주의: 선택한 번호를 주의 깊게 확인하세요. 파워볼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모든 주문은 결제와 함께 거래가 완료됩니다.

과거에 다음과 같은 대형 잭팟이 나온 역사가 있습니다.

당첨금 합계 추첨일 1등 당첨자수 1등이 나온 주
1 $587 million 2012-11-28 2 Arizona, Missouri
2 $365 million 2006-02-18 1 Nebraska
3 $340 million 2005-10-19 1 Oregon
4 $338 million 2013-03-23 1 New Jersey
5 $337 million 2012-08-15 1 Michigan
6 $336 million 2012-02-11 1 Rhode Island
7 $314.9 million 2002-12-25 1 West Virginia
8 $314.3 million 2007-08-25 1 Indiana

1988년 Lotto America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92년 파워볼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어 계속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59분 (태평양시간대-PST/PDT)에 추첨을 하며, 플로리다에서 진행합니다. 캘리포니아 에서 판매 마감시간은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00분입니다.

귀하가 어느 주에서 티켓을 구입했느냐에 따라 달라지지만, 대개 당첨금 청구기한은 추첨일로부터 90일에서 1년입니다. 참고로 캘리포니아는 1등(잭팟)은 1년, 기타 등수는 180일 입니다.

1등 당첨금은 여러사람이 공동으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당첨금을 어떻게 분배할 것인지는 당첨자들끼리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엔 각 주마다 다른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당첨금을 공유하는 모든 사람이 30회 분할 수령인지, 현금가 일시불 수령인지 통일하여 청구해야 합니다..

30회 분할 수령시, 당첨자가 모든 당첨금을 수령하기 전에 사망하면, 원래 계획된 스케줄대로 당첨자가 지정한 사람이나, 상속자가 계속 받게 됩니다.

각 주의 공시법에 따라 각 주는 다른 정책을 가지고 처리됩니다. 어떤 주에선 당첨자 정보가 공적정보로서 공개되는가 하면 어떤 주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캘리포니아 로터리가 공기관이기 때문에 공시법에 따라 정부 기록물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당첨자 이름, 판매점의 이름, 위치, 당첨날짜, 그리고, 상금수령액은 공공기록물로 간주, 외부에 공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기타 다른 개인신상정보는 법률에서 강제하지 않는한 당첨자의 허가를 얻지 않고는 공시되지 않습니다. 즉, 이름은 법적으로 공시대상이지만, 그 외의 정보는 당첨자의 의지에 따라 공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순수한 확률게임의 경우, 배당의 비밀만 잘 파악한다면 카지노 혹은 딜러를 이길 수 있게됩니다.

선택지가 두개뿐이고, 그 두 선택지가 나올 확률이 반반일때, 즉, 각각 50%일 때에는 배당이 2가 기준이 됩니다. 선택지가 나올 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기준 배당이 나오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원형 돌림판이 있고, 랜덤하게 다트를 던진다면 각 구간에 들어갈 확률은 각각의 넓이에 비례하게 됩니다.

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총 몇번을 던져야 최소 한번 당첨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계적 기댓값을 알 수 있습니다.

초록색 구간을 예로 들어보면 통계적으로 5% 즉, 20번 던졌을 때 하나의 다트가 초록색 구간에 꽂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초록색 5%에 해당하는 기준 배당은 한번 당첨되는 통계값과 같이 확률에 역수를 취한 값인 20이 됩니다.

그러나, 기준 배당에서 조금 낮은 배당을 걸고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바뀐 배당에 따른 확률 및 통계값은 반대방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즉, 배당에 다시 역수를 취하면, 기준 확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첨 확률이 아닌 손익분기를 기준으로 하는 확률이 됩니다.

다시말해서, 만일 배당이 2.3이라고 한다면, 약 43%가 되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43% 이상의 확률을 확보할 수만 있다면 결과적으로는 이익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대,중,소 의 경우 선택지가 세개이다보니, 당연히 홀짝보다 배당이 높습니다.

당첨확률에 대한 기준배당입니다. 이 기준배당보다 높다면 중이 구간이 가장 작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당첨확률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이 포스트를 보시면 컨셉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중,소 의 경우 약 2.3~2.8 정도의 배당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